Cell phone-tech is Buying a new mobile phone at an inexpensive price, and advertising an outdated 1 at the next price in an effort to earn funds.
따라서 폰테크는 정식으로 등록된 방법은 아니며 폰테크를 이행하는 업체만 있을 뿐이랍니다.
일단 폰테크 과정은 크게 어렵거나 복잡한 형태가 아닙니다. 일단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게 되면 그 후 폰을 폰테크 업자에게 넘깁니다.
처음부터 비대면으로 진행하는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도 처음 시작을 했을 때 오프라인 매장까지는 직접 가보지 않았지만 사업자를 확인해보고 네이버로 검색도 해보고 사진까지 확인 후 진행을 했었는데요.
대략적으로 이러한 이유 때문에 위험을 무릎쓰고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짐작하신대로 내구제 대출과 폰테크 대출, 휴대폰 개통 대출 모두 같은 말 입니다.
요즘 경기침체로 자금 마련이 힘들다보니 수많은 재테크에 관심이 생기는데요. 소득은 고정적이거나 아예 없는 경우도 있는데 금리와 물가는 계속 상승하기 때문이겠죠.
그러나 미납이 있으면 개통이 불가하니 폰테크 업체 일단 그것부터 해결하고 진행하는 게 좋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업체에 넘긴 휴대폰이 불법적인 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핸드폰 기기를 먼저 보내라고 한다음 먹튀하는 경우(휴대폰만 받고 잠수타는 경우)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폰테크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폰테크에 대해 조금만 관심있는 폰테크 분들이라면 이미 상당한 광고가 이뤄지고 있으며 안내하는 업체들이 많은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이러한 점을 가지고 악용하는 경우가 폰테크 더러 있습니다. 또한 대포폰으로 활용하기도 하며 내 명의를 통해 만든 핸드폰으로 무엇을 할지 아무도 모르는 일입니다.
폰테크 대출을 이용할 때 꼭 알아야 하는 문제가 있는게 그 내용은 어떤 폰테크 업체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